수다스러운 소녀 시절

안녕~

take #2009. 1. 29. 05:34
이제 몇 시간 후면 일본으로 떠난다.
매번 여행을 떠날때마다 이렇게 급박하게 준비하는 것이 싫지만
이번에도 또 아무런 사전준비없이 그냥 가야할 거 같다.
마치 내가 없으면 아무것도 안 될 것처럼 뭔가를 하고 가려고 하지만
실은 내가 없어도 모든 것이 너무나 잘 돌아간다는 것도 알고 있다.
애써 외면할 뿐 ㅋㅋ

이번에 일본여행은
[황보출 그녀를 소개합니다]의 상영 구경이 목표다.
오사카에서 열리는 Women Makes Sister Waves in Osaka 라는 작은 영화제에 초청을 받았다.
자비를 털어 비행기표를 사야하는 것이긴 해도
그래도 사실은 즐겁다. ^____________^
시크한 도시여자의 이미지에 어울리지 않을까봐
좋은 티를 잘 못 냈다.
미리 좋은 티를 냈다가 일이 파토가 났던 몇 번의 경험도 있기 때문이기도 했다.
근데 사실은 참 좋다.
일본어로 번역된 그녀의 시는 어떤 모습일까, 내 내레이션은 어떨까, 그들은 이 영화를 어떻게 볼까, 너무너무 궁금하고 보고싶다.
어릴 때 '커리어우먼'하면 선그라스를 벗으며 공항에 나타나는 이미지를 연상했다.
몹시도 글로벌하게만 느껴졌던 그 모습.
나는 비록 조낸 초췌한 얼굴로 어리버리하게 고개를 내밀며 공항에 나타나겠지만
그래도 글로벌은 글로벌이니까 ㅎ

가서 개청춘도 홍보하고, 반이다도 자랑하고 그러고 올테다.
음, 이건 뭐랄까, 일종의 비지니스 트립? 캬캬캬
핑계삼아 실컷 놀다가도 올테지만 가방에 가득한 문서더미를 보니 맘 편히 놀수만은 없겠구나 싶다 ㅋㅋ 그래도 놀긴 놀아야지. 맘 불편하더라도.

자랑하고 싶었다.
아유. 속이 다 시원하네 크크.

그럼, 안녕!